풍년 미레 카놀리IH 프라이팬 사용후기,프라이팬 내구성 소비자원 13개 시험 결과 ,프라이팬 가성비 추천제품,뉴스에서 나온 프라이팬 추천 브랜드.
프라이팬 가성비 추천제품,뉴스에서 나온 프라이팬 추천 브랜드.
아래는 프라이팬 제품구매와 선택 가드입니다.
풍년 프라이팬 후기에 앞서 제품 이해를 위해 제품 테스트 가이드를 올립니다.
요즘 테팔 프라이팬이 가격대비 품질이 상당히 안 좋다는 뉴스를 접했습니다.
프라이팬 하면 테팔이지 라는 생각이 오래전 부터 자리 잡아 있다 보니 열심히 구매하여 사용했는데 배신감이 밀려오기도 했습니다.
뉴스에서 나온 가격대비 내구성이 좋았던 제품은 PN풍년, 모던하우스, 도루코 3 제품이라고 하더군요.
그리고 무게가 675g으로 가벼워 다루기가 좋다고 합니다.
또한 도루코,ELO,홈플러스 제품 또한 내구성이 좋고 조리공간이 상대적으로 커 한 번에 많은 요리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전 집에서 자주 요리를 하기 때문에 내구성이 좋고 가벼운 프라이팬을 사용하는 것이 좋을 듯하여 PN 풍년 프라이팬으로
구매 결정 하였습니다.
제품은 24센치 프라이팬 하나, 28센티 궁중팬 하나를 구입했습니다.
구매 가격은 24센치 프라이팬은 17,900원 , 28센티 궁중팬은 19,900원에 배송비는 무료였습니다.
손잡이가 나무로 되어 있고 베이지 색상으로 되어 있어서 디자인과 마감처리등이 가격대비 너무 고급스러웠습니다.
우선 아침 토스트를 위해 24센티 프라이팬을 먼저 사용해 보기로 했습니다.
들어 보니 정말 상당히 가벼워 좋았습니다.
요리를 위해 사용하다 보니 손에 잡히는 손잡이가 그립감이 매우 좋았습니다.
아침 토스트를 위해 계란 프라이를 해 보았습니다.
코팅감은 두꺼운 느낌이 들정도로 잘 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현제 한 달째 사용 중인데 가스불에 올려 쓰다 보면 가운데가 동그랗게 올라오는 팬들이 많은데 전혀 그런 부분 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가격대비 좋아서 계속 쓰게 될 듯합니다.
결론
코팅마감 두껍고 좋음.
내구성에 비해 가벼움.
디자인이 고급스러움.
가격대비 너무 좋음.
풍년 미레 카놀리 IH 프라이팬 사용후기, 프라이팬 내구성 소비자원 13개 시험 결과, 프라이팬 가성비 추천제품, 뉴스에서 나온 프라이팬 추천 브랜드.